고통은 너를 실망시키지 마

고통은 너를 실망시키지 마

고통은 너를 실망시키지 마

아차! 인용문 + 줄임표.

의자에서 내리는 것과 같은 간단한 동작이 정확히 그렇게 말하게 한다면 허리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요통을 앓고 있다면, 여러분은 요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지식을 몸에 갖추어야 한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요통에서 통증을 제거하십시오.

등이 아프지 않을 만큼 단단하게 느껴지는 매트리스를 선택한다.

많은 사람들은 딱딱한 매트리스가 필수적이라고 느끼지만, 많은 사람들은 베개 꼭대기 매트리스에서 더 많은 위안을 찾는다.

반면에 너무 딱딱한 것을 고르는 것도 요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꿈의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많은 매트리스 가게들을 돌아다니며 그들의 상품을 시식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고통을 무시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은 고통을 무시하고 자신의 몸이 좋은 보살핌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잊는다.

그들은 때때로 허리 통증을 무시하려고 시도하기도 한다.

아직 고통스러운 상태에서 너무 많이 움직이면 더 나빠질 뿐이다.

뒤로 물러서서 진정하고, 몸이 보내는 신호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잦은 허리 부상이나 스트레스로 고생하면 척추지압사가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허리 근육 강화법을 알려준다.

척추 지압사가 허리를 조절하면 큰 문제가 생기기 전에 잘못된 부분을 교정할 수 있다.

때때로 우리는 너무 서두르거나 혹은 단지 너무 게을러서 제대로 들어올릴 수 없다.

이것은 급박한 사람들에게 되풀이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너무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물건에 더 가까이 서 있어야 하고, 정확하게 들어올리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책상에서 보낸 긴 날 동안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하는 것만큼 쉽다.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몸과 다리를 스트레칭하여 허리 근육의 스트레칭을 도와준다.

이렇게 하면 요통, 부상 및 압박 문제를 줄일 수 있다.

허리 통증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것을 더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우는 것은 중요한데, 그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기회를 감소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편안함을 느끼시고 등에 온찜질을 해주면 통증 완화를 돕는다.

요통을 다룰 때는 항상 기본을 기억하라.

2, 3일 동안 힘을 쓰지 마십시오.

NSAID는 휴식 외에도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아세타미노펜과 같은 고통의 강도를 다소 낮출 수 있다.

열이나 냉기를 바르면 허리 통증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의 통증이 참기 힘들면 의사와 상의해서 진단을 내리도록 해야 한다.

담당의사가 검사를 실시하고 진료 기록 및 기타 환자 상태와 관련이 있다고 간주할 수 있는 요인들을 고려한다.

요통을 올바르게 다루기 위해서는 올바른 정보가 필요하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의 요통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요통을 가장 잘 다룰 수 있는 방법을 현명한 선택을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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