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은 조언으로 이겨낼 수 있는 것이다!

불면증은 조언으로 이겨낼 수 있는 것이다!

불면증은 조언으로 이겨낼 수 있는 것이다!

밤에 푹 자려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항상 효과가 있는 바보 같은 방법이 있을까? 밤에 잠 못 자는 거 있어? 그래,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어, 너는 다음 글에서 그것을 발견하게 될 거야.

불면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매일의 일정에 더 많은 운동을 맞추도록 하라.

많은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운동이 신진대사 체계를 안정시키고 호르몬을 조절하며 수면을 돕는 데 유용하다고 말한다.

호르몬을 조절하는 당신의 신체의 개선된 능력은 편안한 수면을 취하는 능력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불면증이 있으면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몸은 고유의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매일 밤 일정한 시간에 졸리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불면증을 이겨내기 위해 시계를 맞춰라.

낮에 좀 더 일찍 나가 일하다 실제로 불면증 환자들이 육체적인 직업보다 더 많은 사무직 종사자들이 있다.

당신의 몸을 피곤하게 하는 것은 밤에 더 나은 휴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다른 것이 없다면, 매일 저녁 30분 동안 걸어라.

탄탄한 수면 습관을 들여라.

일단 여러분의 몸이 패턴을 감지하고 나면, 그것은 일정에 따라 바로 피곤해짐으로써 여러분에게 보답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다른 시간에 잠을 잔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불면증을 악화시키고 있을 것이다.

잘 자도록 침실을 쾌적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라.

빠르고 깊은 수면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소음과 빛을 최소화해야 한다.

디스플레이가 너무 밝은 알람 시계는 피하십시오.

몸에 좋은 매트리스와 몸을 지탱할 수 있는 것을 준비해라.

마그네슘은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뇌의 신경전달물질은 수면을 자극하는 마그네슘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호박씨와 야채를 식단에 넣으세요.

근육 경련도 줄어들 것이다.

매일 밤 억지로 잠을 자는 것을 피하라.

특정한 시간을 침대로 정하기보다는 피곤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모순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단지 조금 기다리는 것이 도움이 될 때 억지로 잠을 자려고 노력한다.

여러분은 규칙적인 운동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실제로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그러나 이렇게 말하면, 너무 늦은 밤에 운동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흥분제다.

운동은 당신이 잠자리에 들기 3시간 전에 제한되어야 한다.

운동은 수면에 도움이 되겠지만, 잠들기 몇 시간 이상 전에 해야 한다.

아침에 운동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야.

자기 직전에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것을 피하라.

이것은 밤에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따뜻한 우유 한 잔이 밤에 잠들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멜라토닌을 분비하는 진정제가 들어 있어 졸음을 유발한다.

그것은 또한 위로와 편안함을 준다.

이 훌륭한 조언들을 한 번 시도해 보아라.

그들 중 하나는 분명히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그들 모두를 일하게 한다면, 큰 수면은 보장이 된다.

불면증에 대해 더 많이 읽고, 배운 모든 것을 마음에 담아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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