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 쉽고 건강한 식단 추가

쥬싱: 쉽고 건강한 식단 추가

쥬싱: 쉽고 건강한 식단 추가

과일과 야채의 주스가 전반적인 건강에 좋다는 것은 영양학계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신선한 과일 주스가 제공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의 심장은 추가된 건강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이 아이디어들 중 몇 가지를 취해서 당신만의 쥬싱 양식에 넣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위해 식단에 주스를 첨가하고 있다면, 조리법에 녹색 채소를 첨가하는 것에 집중하라.

여러분의 목표는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브로콜리, 시금치 등의 약 50-75%의 주스를 마시는 것이어야 한다.

사과나 다른 맛있는 재료를 넣어 남은 퍼센트를 맛있게 만드세요.

천천히 마시고, 각각의 주스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특징을 즐기세요.

시간을 내어 주스를 음미하고, 모든 맛을 맛보십시오.

여러분의 침이 주스와 섞이면서, 소화 효소 또한 주스의 영양분을 푸는 일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주스를 식사로 생각해라.

주스 한 잔에 들어가는 생산물의 양을 생각해보면, 어떻게 이것이 사실일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사로 주스를 즙을 낸다면, 비타민과 영양분이 당신의 혈류로 더 빨리 들어갈 것이다.

색깔에 따라 주스를 생각해라.

생동감 넘치는 채소부터 밝은 빨강까지 다양한 색깔의 야채와 과일은 각기 다른 미네랄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마시는 색을 섞음으로써 몸에 풍부한 영양식을 공급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외모나 맛 때문에 야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주스로 만들어 보도록 하라.

많은 아이들이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다.

과일과 채소를 함께 주스로 즙을 내어 훌륭한 맛을 내고 아이들이 마시고 있는 채소에 대해 어둠에 잠기게 할 수 있다.

쥬싱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종류의 과일과 야채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해보라.

향미 배합은 항상 이슈가 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적 가치다.

어떤 품목에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지 확인한다.

이러한 유형의 정보를 사용하여 개별 니즈에 맞는 주스 혼합물을 만드십시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섭취할 모든 건강한 영양소로부터 이익을 얻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미각도 여러분이 맛보게 될 몇몇 혼합물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주스로 약간의 과육을 먹는 것은 종종 피할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즙을 짜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즙에 의해 만들어진 과육이 싫다면 이것을 사용해라.

커피 필터는 대부분의 과육을 제거할 수 있다.

신선한 주스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지만, 주스가 겪는 색깔의 변화는 막아야 할 것이다.

아무리 몸에 좋거나 맛있다고 해도, 아무도 오프 컬러 주스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갓 짜낸 레몬즙 몇 티스푼에 섞으면 변색을 막을 수 있다.

레몬즙을 조금만 먹어도 맛이 달라지지 않고, 색이 좋아진다.

피토케미컬은 몇몇 과일 안에 들어있고 이것들은 몸에서 발암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크랜베리, 당근, 브로콜리는 여러분이 식단에 첨가할 수 있는 화화학이 풍부한 음식들 중 하나이다.

매스틱 옵션을 특징으로 하는 쥬커들이 가장 좋다.

이런 종류의 주스는 또한 꽃을 다듬고 견과류를 갈고, 과일을 퓌레로 만들 수 있으며, 심지어 맛있는 디저트도 만들 수 있다.

그러한 선택사항들은 당신이 당신의 레퍼토리에서 가질 수 있는 쥬스 혼합물의 수를 크게 증가시킨다.

신선한 집에서 만든 주스가 여러 가지 면에서 건강에 이롭다는 것은 아마 여러분에게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다.

방금 읽은 팁을 유용하게 보관하고 쥬싱의 세계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지식으로, 여러분은 주스를 준비하는 이 건강한 방법이 얼마나 대단한지 발견할 수 있다.

지금이 건강한 변화를 만들고 주스기를 사용할 완벽한 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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